Q&A

수받는데, 회비는 템플스테이비

76 2024.06.14 19:50

짧은주소

본문

선착순200명예정으로 온라인 구글폼으로 신청자를 접수받는데, 회비는 템플스테이비 별도 50만원이며 조계종 스님은 50% 할인됩니다.


진우스님/조계종 총무원장(2024년 3월 17일, 조계사 선명상 특별법문 중) ((명상의 참 뜻은) 마음을 고요히 하는 것이고 마음을 고요히 하기 위해서는 삼독심을 버려야 되고.


4시간 늦게 탑승했다 기내에서 3시간 기다리고 또 내려서도 3시간을 기다리다200명넘는 승객이 아예 출국을 포기했는데, 왜 지연된 건지 설명도 제대로 듣지 못했습니다.


어제 정오쯤 인천을 떠나 일본 오사카로 가려던 티웨이 항공기 객실입니다.


기체 점검 등을 이유로 예정 시간보다.


비대위 언론팀장을 맡은 오승원 교수는 “비대위에 진료 예약 변경을 요청하신 교수님들이 서울대병원과 분당서울대병원 두 곳에서200명정도이고.


벌써200명이 서명해 주셨다”고 했다.


그는 또 서울대 의대 교수들의 집단 휴진 선언 이후 주요 대학병원들에서 연이어 집단 휴진 결의가 이뤄지는 것에 대해.


그래도 분당서울대병원까지 합치면 서울의대 교수200명정도가 진료 일정을 조정하고 있다고 했다.


강 위원장은 "지난 2월 말, 전공의가 병원을 떠났을 때 의사 집단은 절망에 휩싸였다.


당시에는 왜 이렇게까지 화가 나는지 몰랐다.


그런데 이제야 알겠다"며 "결국은 존중받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했다.


비대위에 따르면 현재까지 휴진을 위해 진료 예약 변경을 요청한 교수의 수는 약200명수준이다.


오승원 비대위 언론팀장은 “비대위에 진료 예약 변경을 요청하신 교수님들이 서울대병원과 분당서울대병원 두 곳에서200명정도이고, 교수님들이 직접 진료를 변경하신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비대위 언론팀장을 맡은 오승원 교수는 "비대위에 진료 예약 변경을 요청하신 교수님들이 서울대병원과 분당서울대병원 두 곳에서200명정도이고.


벌써200명이 서명해주셨다"고 덧붙였다.


다만 전체 서울대병원 교수 규모에 비춰볼 때 무기한 휴진에 참여하는 교수들의 수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라는 관측도.


연수교육은 유료로 진행되고, 6월 28일(금)까지 선착순200명사전등록 중에 있다.


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한병원협회 교육센터(www.


◇화순전남대병원, 피아니스트 김신준 '밤과 꿈' 연주회 ▲ 화순전남대병원 제16회 이화 치유음악회에서 피아니스트 김신준이 연주를 마치고.


서울대 의대 비대위 언론 담당인 오승원 교수(서울대병원 강남센터 가정의학과)는 “비대위 쪽에 (휴진에 따른) 예약 변경을 요청하는 교수가 서울대병원·분당서울대병원을 합쳐200명정도 있다”고 말했다.


환자들은 불안감을 호소하고 있다.


인터넷 환자 카페에는 “예약이 취소될까 봐 일이 손에 안.


순천그랜드파크자이


교수가200명정도"라고 밝혔다.


오 홍보팀장은 "병리, 진단검사, 영상, 기초의학 등 교수를 제외한 임상 교수들의 요청이200명인 것만 고려해도 휴진 참여율이 상당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강 위원장은 집단 휴진에 참여하는 교수들의 구체적인 수치를 묻자 "저희가 파악한 바로는 약200명정도의 교수들이 진료 변경을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강 위원장은 "정부가 많이 양보해줬음에도 전공의가 향후 불이익을 받을 가능성이 여전히 남아있다"며 "(전공의가 떠난) 근본적인 이유는 사직할 자유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it
주요사업내용
 
주요납품실적
 
인증현황
 
Q&A
 
제품문의
tit
주요사업내용
 
주요납품실적
 
인증현황
Q&A
 
제품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