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조만간오픈될 예정"이라고 밝

80 2024.06.17 14:15

짧은주소

본문

MC 유재석을 중심으로 업그레이드된 정규 ‘싱크로유’가 조만간오픈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싱크로유'는 올 하반기 정규 편성됐다.


기존 MC였던 유재석과 함께 정규 방송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싱크로유'는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올해 스타트업오픈스테이지는 상생 금융, New Payment, 데이터/인공지능(AI) 분야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다.


KB국민카드는 서류 검토를 통해 선정된 스타트업과 1:1 밋업(Meetup)을 진행하고, 이들 기업에게 맞춤형 지원과 사업 확장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오픈AI의 GPT-3와 같은 초대규모 AI 모델이 두각하면서 미래인재 양성 등 중장기 프로젝트 필요성이 커지는 상황이다.


이에 국내 굴지의 대기업을 중심으로 산학 협력이 가속화되는 추세다.


먼저 삼성전자는 인공지능(AI) 분야 기술 및 제품 경쟁력 확보와 인재 양성을 위해 서울대학교와 'AI.


새롭게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영업채널 특성에 최적화된 전용 시스템 제공 ▲클라우드, 인공지능, 데브옵스(DevOps) 등 최신 기술 도입을 통한 시스템 혁신 ▲생성형AI를 활용한 전문적 고객 상담 지원 ▲다양한 인증 수단을 통합 관리·제공하는 통합인증 서비스 등 사용자 편의성 향상과.


구산롯데캐슬


이는오픈AI의 860억 달러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앤트로픽(Anthropic)의 180억 달러보다 높은 금액이다.


이번 펀딩으로 xAI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치 있는 생성형 인공지능 스타트업이 됐다.


xAI는 2023년 11월에 챗GPT에 대응해 '그록(Grok)'을 출시했다.


2024년 3월에는 업데이트된 '그록-1'과 '그록-1.


특히 슈퍼리치 고객 전담 조직인 'SNI 패밀리오피스센터'를오픈한 올해 1월 이후 5개월 만에 20가문, 자산 10조원을 추가 유치했다.


[사진=삼성증권] 2024.


특히 올해 상반기에만 상장사 구조화 상품에 1150억, 해외AI반도체 비상장기업 프로젝트 딜 710억, 글로벌 운용사 사모대체펀드 550억 등 2400억 이상의.


'스타트업오픈스테이지'는 대기업과 스타트업 간 사업 협력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스타트업과의 동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진행하는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상생 금융・New Payment・데이터/AI분야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대상이다.


서류 검토 후 1:1 밋업.


구직을 희망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잡코리아 취업 컨설팅과 MICT 역량테스트 등을 지원하고 선착순 제공을 통해 인성역량검사,AI면접 모의고사 등을 지원한다.


공고 외에도 관광 기업의 취업을 돕는 다양한 정보 콘텐츠도 제공한다.


참여 기업에게는 채용지원 서비스로 포지션 제안 서비스, 기업러닝 할인.


16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테크크런치에 따르면 현재오픈AI의 챗GPT는 유럽 중심적인 학습으로 인해 서구적인 편향성을 보인다는 일부 지적이 있다.


따라서 특정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는 특정 질문에 대해 너무 일반화된 답변을 제공한다는 문제가 있다.


챗GPT 외에 대부분의 AI 모델도 마찬가지다.


생성형 AI 기술 선봉에 있는오픈AI가 안전성보다 기술 진보에 방점을 찍은 것과 대비된 행보다.


'문화적 다양성' 반영해 빅테크 AI와 차별화 네이버는 AI 안전성 체계에 문화적 다양성을 반영해 고도화할 예정이다.


영어·미국 중심의 빅테크 AI에 비해 네이버는 나라 별로 언어·문화적 맥락을 이해하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it
주요사업내용
 
주요납품실적
 
인증현황
 
Q&A
 
제품문의
tit
주요사업내용
 
주요납품실적
 
인증현황
Q&A
 
제품문의